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유니서넌트 팩 발매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25 10:03
  • 수정 2013.09.25 10: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일본을 대표하는 PS3용 RPG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유니서넌트 팩’을 10월 10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유니서넌트 팩’은 2003년에 발매된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지금까지도 빛이 바래지 않은 불후의 명작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와 그 2년 후의 세계를 그린 속편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 라타토스크의 기사 –‘가 하나의 세트로 제작된 패키지다.

이번 제품에는 새로 그린 ‘비오의 컷인’, 역대 캐릭터 풍의 복장을 입을 수 있는 코스튬 칭호 등 다수의 추가 요소가 존재한다.

 

또한, ‘라타토스크의 기사’에는 머리에 장식을 착용할 수 있는 헤드 체인지 요소가 추가됐고, 본편을 클리어하면 갤러리 모드를 통하여 캐릭터 일러스트와 설정화보, 해외판 패키지 비주얼 등 100장 이상의 일러스트와 ‘라타토스크의 기사’의 스킷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그리팅 카드를 초회특전으로 동봉한다. ufotable이 그린 호화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이 카드에는 특별한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시리얼 코드가 기재돼 있다. 이 코드로는 코니시 카츠유키 & 시모노 히로의 메시지 영상과 PS3용 커스텀 테마를 입수할 수 있다.

한편, 국내에는 게임의 메인 아트워크로 디자인된 고급외장박스와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와 ‘라타토스크의 기사’ 사이의 에피소드를 다룬 약 200 페이지 분량의 오리지널 소설 ‘희망을 계승하는 자’의 한국어판을 동봉한 특장판을 발매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의 주요특징

-전장을 종횡무진하는 ML-LMBS
캐릭터와 적을 연결하는 보이지 않는 라인 위를 이동하며 싸우는 것이 ML-LMBS(멀티라인 리니어 모션 배틀 시스템)이다. 적들의 숫자만큼 보이지 않는 라인이 생기며 공격목표를 변경하면 라인도 변경되는 시스템이다.

-강력한 연계 시스템, 유니존 어택
전투 중 다양한 행동으로 유니존 어택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사용할 수 있는 필살기. 유니존 어택은 동료와 함께 하나의 적을 연속하여 공격할 수 있는 연계 시스템이다.

-파라미터와 코스튬이 변화하는 칭호 시스템
전투나 이벤트 등 특정한 조건을 만족하면 입수할 수 있다. 칭호를 설정하면 레벨 업했을 때 캐릭터의 파라미터를 변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개중에는 캐릭터의 코스튬이 변하는 것도 있다.

동료와의 유대를 나타내는 호감도
이벤트에 표시되는 선택지나 행동에 따라서 캐릭터들의 호감도가 달라진다. 호감도는 이벤트에 등장하는 캐릭터나 대사 등에 변화를 가져오는 요소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