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틀레전드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9.27 11:46
  • 수정 2013.09.27 11: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실시간 소셜 RPG ‘리틀레전드 for Kakao’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리틀레전드 for Kakao’ 서비스 시작 이후 최초로 ‘B급 날개’ 20종을 대거 선보인다. ‘날개’ 아이템은 영웅 캐릭터가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존에 ‘C급’, ‘D급’ 날개보다 능력치가 강화된 ‘B급 날개’ 추가 소식에 유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B급 날개’는 ’이글 레릭’, ‘아우라 레릭’, ‘크리스탈 레릭’, ‘아이스 레릭’ 등 4종류로 구분되며 각 종류 별로 5종씩 날개 모양과 고유 능력치가 모두 다른 총 20여 개로 구성되어 있고, ‘영웅 장식 교환권 프리미엄’을 이용해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열어 게임 내 ‘봉인이 풀린 아레나’ 사냥터에서 지정된 6마리의 ‘몬스터’를 잡으면 ‘붉은리본 선물상자’ 아이템을 제공한다. 10월 8일 오전 6시까지 유저 개인이 모은 ‘붉은리본 선물상자’ 개수에 따라 최고 ‘영웅 장식 프리미엄 교환권’ 포함 ‘치명의 물병’, ‘베노아의 붉은 비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웅 장식 프리미엄 교환권’을 기존가 보다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게임 내 캐시아이템 ‘젬’을 구매하면 구매 ‘젬’ 개수의 10%를 추가로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10월 8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영웅 장식 프리미엄 교환권’을 사용하면 ‘B급 날개’부터 ‘C급 6성 날개’까지 랜덤 하게 획득 가능 하다.
‘리틀레전드 for Kakao’는 사냥과 던전을 통해 캐릭터 레벨을 높이고 유저 본인만의 마을을 가꾸며 확장시켜나가는 재미를 모두 담아낸 모바일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법, 직관적인 UI를 적용해 유저들의 접근이 용이하며, 카카오 게임 플랫폼이 적용되어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리틀레전드 for Kakao’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