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앨리스의 이상한 나라 ‘더비데이즈’와 ‘말랑말랑 목장’에 쏙~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9.30 14: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명마 육성 모바일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더비데이즈’와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에서 ‘앨리스 인 원더랜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국의 유명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말 캐릭터와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먼저 ‘앨리스’와 ‘붉은 여왕’, ‘체셔’ 등 동화 속 주인공을 바탕으로 제작된 신규 말 캐릭터 3종을 추가한다. 흰색, 빨강, 보라 등의 직관적인 색상에 카드 문양, 줄무늬 등을 더해 각각의 인물들이 가진 특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더불어 장미 하트문, 덩굴 돌담, 클로버 병정, 다이아 병정, 하얀 토끼 등 동화 속에 등장하는 요소들을 아기자기하게 담은 장식 아이템 10종도 새롭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쌍 날개를 가진 희귀 말을 아직 보유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뒷마당 스페셜 교배소를 통해 자신이 보유한 두 마리의 날개 달린 말을 교배시키면 72시간 후 쌍 날개를 지닌 말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더비데이즈’와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