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프렌즈’ T스토어에 전격 출시!

출시 기념해 아이템 지급 이벤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01 11:17
  • 수정 2013.10.01 11: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G 개발명가 ㈜이노스파크(공동대표 신재찬, 김성용)가 개발하고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사장 이은상) 한게임이 서비스중인 스마트폰 SNG ‘드래곤프렌즈’가 T스토어에도 출시됐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4번째 마켓 출시로 이번 T스토어 출시로 오케이캐쉬백, 문화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젬, 골드, 하트 등의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레어급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로라 용용이’ 출시에 이어 2일 신규 용용이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사파이어 용용이’와 ‘네로 용용이’로 출시와 함께 콜렉트 이벤트를 진행, 단계별로 젬 보상이 제공된다.

기존에 선보인 ‘오로라 용용이’도 귀여우면서도 사람을 의인화 한 것 같은 외모가 신비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뿜어내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오로라 용용이’의 순간 포착 이미지를 카페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하트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추가로 젬을 지급한다.

 
이처럼 ‘드래곤프렌즈’는 귀여운 캐릭터와 고급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디테일의 그래픽, 풍성하면서도 짜임새 있는 콘텐츠와 무엇이든 변신이 가능한 ‘매직찬스’ 등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출시 후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이용자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이용자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매주 단위로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제휴를 통해 헬로키티 건물과 장식물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업데이트로 새롭고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드래곤프렌즈’는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gfriend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