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려라! 마블 for Kakao’ 히어로 ‘토르’ 캐릭터 추가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02 12: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대표이사 강루크, 이하 디즈니)는 모바일게임 ‘달려라! 마블 for Kakao’의 신규 캐릭터 ‘토르’ 추가 및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달려라! 마블 for Kakao’는 ‘아이언맨’, ‘헐크’, ‘블랙위도우’ 등 ‘마블(Marvel)’의 유명 캐릭터들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러닝 게임으로, 출시 직후 아이폰 인기차트 무료앱 순위 2위, 안드로이드 무료게임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출시 한 달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달려라! 마블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블의 인기 히어로 ‘토르’ 캐릭터를 추가 ▲능력치 획득 가격 및 각 히어로의 대표 특성을 주 무기화 한 ‘와습의 날개’, ‘캡틴의 방패’ 등 다양한 아이템의 가격을 하향 조정했다.

새로 추가된 ‘토르’는 점프 후 활강이 가능한 캐릭터로, 토르의 활강 라인에 맞게 획득할 수 있는 맵 포인이 배치된다. 또한, 토르의 무기 ‘묠니르’ 망치를 이용한 공격이 가능하다.

‘토르’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크리스탈 구매시 ‘토르’ 캐릭터를 무상 지급하며, 10월 14일까지 ‘달려라! 마블’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달려라! 마블’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