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자사 게임에서 한글날 이벤트 동시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07 16:03
  • 수정 2013.10.07 16: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 이하 엘엔케이)는 23년만에 공휴일로 재지정된한글날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자사의 온라인 게임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는 8일(화) 오후 6시부터 ‘운영자와 함께하는 우리말 문제 맞추기’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각 서버별로 실시되며 붉은보석의 퀴즈 필드인 OX필드에서 우리말 관련 문제로만 출제된다. 총 5라운드로 구성되어있는 우리말 문제의 최종 우승자 3인에게는 등수별로 ‘기적의 유니크 아이템 티켓’, ‘궁극의 유니크 아이템 티켓’등이 차등 지급된다.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 (이하 거울전쟁)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실시되는 10월의 퀴즈 이벤트 가운데 한글날을 기념하여 10일(목)만 우리말 관련 문제로 진행한다. 게임 내 공지로 총 5문제가 출제되고 이 날만 특별히 ‘GM이반장’이 아닌 ‘운영자 이반장’으로 정답을 받는다. 우편에 본인의 캐릭터명과 정답을 적어 ‘운영자 이반장’으로 발송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문제별 정답자 중 선착순 1명에게 천사세트 날개 아티팩트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한글날의 의미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자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7일(월)부터 16일(수)까지 붉은보석과 거울전쟁의 공식 페이스북에 출제된 한글날 문제 게시글의 ‘좋아요’를 누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각 페이지당 100명씩 총 200명에게 설레임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거울전쟁과 붉은보석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거나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가며, 양 쪽에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엘엔케이 홍보팀 김용식 팀장은 “엘엔케이는 자사의 모든 게임 제목을 한글로 짓는 등 다른 누구보다 한글 사랑에 책임과 자부심을 느낀다”며, “단순 일회성이 아니라 앞으로도 꾸준히 한글을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페이스북과 공식 홈페이지 (붉은보석 www.redgem.co.kr, 거울전쟁 www.mirrorwar.co.kr)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