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히어로 OL’, 배경 스토리 담은 동영상 공개

적극적 마케팅과 친절한 고객 서비스 호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08 11: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히어로OL’의 홍보 동영상을금일(8일) 공개했다.
 
전략시뮬레이션의 특징인 영토 건설과 턴제 RPG의 대규모 전투가 어우러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마트폰게임 ‘삼국히어로OL’은 쉽고 직관적인 UI 및 화끈한 국가전으로 3,40대 직장인 유저들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1분으로 구성된 이번 동영상은 주요 캐릭터 및 게임이 갖추고 있는 기본 콘텐츠 및 배경스토리를 티저 형식으로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을 처음으로 접하는 유저들에게는 쉽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기존 유저들에게는 게임의 재미를 더 한층 느낄 수 있게 한다.
 
‘삼국히어로OL’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명장들과 함께 자신의 세력을 확장하여 천하 통일을 이루는 전략시뮬레이션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화려하고 스릴 있는 전투를 연출하여 마치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이번 홍보 동영상 공개를 통해 ‘삼국히어로OL’을 좀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정통 삼국지게임다운 탄탄한 게임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정통 삼국지게임을 스마트폰으로 완벽하게 구현한 ‘삼국히어로O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sgyx.efu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