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세남 이종석이 선택한 ‘포코팡’ 10월 11일 출시

브랜드사이트 통해 사전등록이벤트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08 14: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신작 ‘포코팡’이 11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다.

이미 해외서비스를 통해 게임성과 대중적 흥행성을 입증하며, 현재도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NHN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국내 출시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출시전부터 국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속에 사전등록이벤트 참여 열기도 뜨겁다.

 
‘전세계 대세 퍼즐 게임’, ‘차세대 퍼즐 게임’, ‘진화된 퍼즐 게임’ 등 게임을 플레이 해 본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 ‘포코팡’ 광고 모델로 이종석을 발탁, 요즘 가장 핫한 이종석과의 만남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 열기도 한층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종석은 이미 지난주 광고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이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마케팅&디자인실 김승언 이사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선하면서도 환한 마스크로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두루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석씨가 ‘포코팡’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포코팡’은 해외에서, 이종석씨는 이미 국내에서 인정받고 있지만, 각각 국내와 해외 무대에서 그 활약이 더욱 주목되는 기대주라는 점에서도 공통점을 지닌다”고 말했다.

한편, ‘포코팡’은 브랜드사이트(http://pokopang.toast.com)에서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중으로 휴대폰 번호와 OS만 입력하면 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히어로 보니’를 특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