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3D 무협 전략 RPG ‘문파문파’ 출시 초읽기

10월 8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 및 CBT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08 15:57
  • 수정 2013.10.08 15: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이 본격 모바일 3D 무협 전략 RPG, ‘문파문파’의 출시를 앞두고 오늘(8일)부터 21일까지 ‘문파문파’의 사전등록 이벤트 (http://me2.do/F2VZwlI8) 를 실시한다.

‘문파문파’는 김용 소설의 모든 영웅이 총 망라 된 본격 모바일 3D 무협 대전 RPG이다. ‘문파문파’는 특히 코믹하고 화려한 3D 영웅을 수집하고 다양한 무공들을 모아 영웅과 조합하는 재미가 탁월한 전략 시뮬레이션 대전 게임이라는 점에서 기존 RPG 게임들과 차별화 되었다.

 
‘동방불패’, ‘백발마녀’, ‘소용녀’, ‘영호충’ 등 김용의 무협 소설을 조금이라도 아는 게이머라면 소설 속 이야기들을 게임 속에서 코믹하게 재해석 해보는 해학적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문파문파’의 출시를 앞두고 10월 8일부터 21일까지 ‘문파문파’ 사전등록 이벤트 (http://me2.do/F2VZwlI8 )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김용의 사조영웅,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등 무협 소설 3종 풀세트를 증정하며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쿤룬코리아는 오늘부터 10월 14일까지 6일간 ‘문파문파 CBT’도 함께 실시한다. ‘문파문파’의 방대한 콘텐츠와 영웅, 무공 조합의 재미를 미리 체험하고 싶은 게이머들은 구글 앱스토어에서 ‘문파문파 CBT’ 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단, ‘문파문파’ CBT 버전은 14일 이후에는 플레이가 불가능하고, 기간 중 수시로 임시 점검이 진행 될 수 있으며, CBT 종료 후에는 모든 데이터가 삭제된다. 쿤룬코리아는 ‘문파문파’의 CBT 를 통해 게이머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마케팅과 운영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문파문파’는 MMORPG, MORPG, 액션 RPG에 이어 선보이는 전략 대전 시뮬레이션 RPG라는 점에서 모바일 게임 시장에 다양성을 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또한 “‘문파문파’의 다양한 영웅과 무공의 조합을 통해 게이머들이 간편하고 쉽게 모바일로 전략을 짜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 이라며 “본격 모바일 3D 무협 전략 RPG 문파문파에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 하루하루 개선되고 노력하는 쿤룬코리아의 모습으로 게이머 여러분들의 성원이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