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 3’, 2레벨 되면 무조건 문화 상품권 쏜다!

10월 9일까지 대박 프로모션 전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08 16:09
  • 수정 2013.10.08 16: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 3’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해 레벨 2만 달성해도 문화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문상 전원 지급 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8일) 밝혔다.

10월 9일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자정 시각인 12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되는 문상 전원 지급 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다음 레벨 2까지 한 단계만 레벨업하더라도 문화상품권 3천원권을 100% 증정하는 내용이다.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며 2배 이상 확장된 흥겨운 최신 음원을 들으며 즐기다 보면 레벨 2까지는 쉽고 간편하게 올릴 수 있어 신규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알찬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빛소프트 측은 참여 유저가 오디션 3에 회원으로 가입, 게임 내에 접속해 레벨 2까지 달성했는지 확인 절차를 한 이후 오는 10월 14일 당첨자를 발표, 18일에 당첨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발송할 계획이다.

이번 문상 전원 지급 대박 이벤트 외에도 ‘오디션 3’ 내에서는 다섯 종류의 다양한 이벤트 또한 함께 실시중이다.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워밍업 개념의 ‘오디션 3 더 챔피언’, 캐릭터 생성부터 길드 개념인 스튜디오 가입 절차까지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백 및 고급시계 등을 제공하는 ‘원! 투 이벤트’, 100만원의 현물 상품과 더불어 위아 홍보 모델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홍보모델 선발 이벤트’가 우선 그것이다.

그리고 10일까지 ‘네이버’ 검색을 통해 획득한 ‘쿠폰’을 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캐시 의상 교환권 5장’을 증정하며, 공개 서비스 당일 공개된 ‘오디션 3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다음 리뷰를 작성하면 ‘게임 의상 교환권’을 선물로 전달하는 ‘WIPLE 어플 상시 이벤트’도 실시되고 있다.

이밖에 ‘한글날’을 맞이해 오디션 3 자유게시판인 ‘토크로비’에서 바르고 고운말을 쓰는 유저들을 별도로 선별, 추첨을 통해 깜짝 경품을 선물하는 한글날 기념 이벤트도 10월 9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이번 대박 문화 상품권 전원 지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3’ 공식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