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MMORPG ‘레전드오브킹’ 폭발적 상승세

출시 2주만에 주요 마켓 순위 10위권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08 17:07
  • 수정 2013.10.08 17: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이 지난 9월 24일 선보인 본격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이 출시 2주만에 4대 마켓에서 모두 매출 순위 10위권을 돌파하는 저력을 선보였다.

‘레전드오브킹’은 HD급의 화려한 그래픽과 PC MMORPG를 방불케 하는 풍부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고퀄리티 모바일 3D MMORPG이다. 특히 모바일 최초로 몬스터 스킬 흡수, 다양한 2차 전직, 오픈 된 던전에서 무한대의 길드멤버들과 함께 대규모 국가전이 가능해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스케일이 남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쿤룬코리아는 ‘레전드오브킹’에 대해 게이머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늘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레전드오브킹’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kol)을 통해 ‘레오킹 고객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레오킹 고객 사은 이벤트’는 ‘레전드오브킹’ 페이스북에 축하의 메시지를 남기고 ‘좋아요!’를 누르거나 페이스북 담벼락에 공유하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인게임 머니 100 다이아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레오킹 페이스북 이벤트를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온라인, 모바일 공간에 홍보하고 해당 URL을 marketing@koramgame.co.kr로 보내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제작된 ‘레오킹 절대반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본격 3D 모바일 MMORPG ‘레전드오브킹’에 보내주신 게이머 여러분들의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레전드오브킹’이 더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 더욱 풍부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