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3, ‘한글날 깜짝 이벤트’ 문화상품권 100% 쏜다!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09 10:00
  • 수정 2013.10.09 10: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리듬 댄스 온라인게임 ‘오디션3: 월드 인 오디션(이하 오디션 3)’이 이번 한글날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몰이에 나섰다.
9일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자정 시각인 12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다음, 레벨2까지 한 단계만 레벨업해도 문화상품권 3천원 권을 100% 지급한다. 당첨자 확인은 10월 14일 공개되고, 나흘 후인 18일 전원에게 상품권이 발송될 예정이다. 
특히 ‘오디션3’는 공개서비스와 동시에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온·오프라인 대회 ‘오디션3 더 챔피언’을 개최하는 것은 물론, ‘원! 투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1 생성부터 길드 개념인 스튜디오 가입 절차까지 수행하게 될 경우 추첨을 통해 명품백 및 고급시계 등을 선물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100만원의 현물 상품과 더불어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홍보모델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프로모션으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습이다.

 

한빛소프트의 김유라 부사장은 “그동안 ‘오디션3’를 기다려준 유저분들에게 이번 공개 서비스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게임을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디션3’는 한빛소프트의 대표작인 오디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과 개성만점 캐릭터, 나만의 게임 룸 및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 등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러브드베베’ 아이디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그래픽도 좋아졌고, 캐릭터 및 의상이 예뻐진 게 마음에 든다”는 소감을 남겼으며, ‘이어또’ 아이디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벤트가 굉장히 많이 진행돼 다양한 의상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재밌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3 공식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