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터틀비치, 게이밍 전용 기기 신제품 출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15 09: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틀비치는 무선 주파수 간섭이 제거된 최신 2.4/5GHz 듀얼 밴드 Wi-Fi 무선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무선 PC 게이밍 헤드셋 ‘EAR FORCE® Z300’과 무선 증폭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EAR FORCE® X32’, 그리고 유선 증폭 범용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EAR FORCE® PX22’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

‘EAR FORCE® Z300’은 50mm 스피커가 탑재된 7.1 채널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고급 사양의 듀얼 밴드 Wi-Fi 무선 헤드셋이다.

배터리는 충전하면 15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능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와 연동하여 음악을 감상하거나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동봉된 연결용 케이블을 이용하여 유선으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희망소비자가는 225,000원이다.

 

‘EAR FORCE® X32’는 듀얼 밴드 Wi-Fi 무선 기술을 탑재한 스트레오 게이밍 헤드셋이다. 무선 RF 트랜스미터를 통하여 비압축된 디지털 오디오 신호가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프리셋이 설정된 이퀄라이저를 이용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사운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희망소비자가는 149,000원이다.

 

‘EAR FORCE® PX22’는 메이저 리그 게이밍(MLG) 공식 인증 헤드셋이자 국내정식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도타2’ 스타터 리그 협찬 및 스폰서십 리그 공식 인증 헤드셋이기도 하다.

본 제품은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을 자랑하는 범용 헤드셋으로, 함께 제공되는 인라인 앰프로 베이스와 트레블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 인라인 앰프를 연결하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도중에도 통화를 할 수 있는 등 기능성과 편의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희망소비자가는 125,000원이다.

 

인트라게임즈는 콘솔, PC는 물론 모바일 호환성까지 높인 터틀비치 신제품 3종의 출시를 통하여 앞으로도 보다 폭넓은 게이밍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엄선된 제품 보급에 집중할 계획이다.

상기 제품은 4대 오픈마켓 및 터틀비치 한국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틀비치 홈페이지(http://turtlebeach.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urtle_bea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