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밖게임] 티라노 뛰노는 ‘쥬라기 공원’으로 오세요~
[게임밖게임] 티라노 뛰노는 ‘쥬라기 공원’으로 오세요~
  • 강은별 기자
  • 승인 2013.10.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명 : 쥬라기 공원 짓기(Jurassic Park Builder)
● 개발사 : Ludia Inc.
● 서비스 일정 : 정식 서비스 중
● 장   르 : 경영 시뮬레이션
● 서비스SNS : 페이스북 게임 센터
● 유료화 : 무료/부분 유료


 

코스타리카 서해안의 한 섬에 세워진 테마 파크 ‘쥬라기 공원’, 신비로운 공룡 섬을 페이스북에서 만들어보자.
‘쥬라기 공원 짓기(Jurassic Park Builder)’는 육지에서 바다에 이르기까지, 나만의 쥬라기 공원을 마음껏 만들 수 있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호박 화석에서 공룡의 DNA를 추출하기만 하면 티라노사우루스, 스피노사우루스 등 다양한 종류의 공룡을 만들어 사육할 수 있다. 더불어 친구의 도움을 받아 DNA를 변형시키면 화려한 공룡을 만나게 된다.
공룡을 보기 좋게 배치하는 것도 좋지만, 중요한 것은 이들이 더욱 크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10레벨 이상이 되면 육지뿐만 아니라 빙하, 수중 등에 공원을 지을 수도 있다.
물론 공원이기 때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필수! 방문객을 만족시키고 자금을 빠르게 모으기 위해서는 창의력을 발휘해서 공원을 꾸며야 한다. 공룡과 관계된 시설뿐만 아니라 롤러코스터, 화산, 레스토랑 등이 제공되므로 다양한 건물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적색 경보’ 모드에서 유저는 수익을 최대화하면서 공룡이 탈출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한다. ‘적색 경보’ 모드를 즐기려면 육식공룡을 5마리 이상 키워야 한다.

※ ‘게임 밖 게임’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SNG, 플래시 게임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