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와 ‘사이퍼즈’ 공동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2.13 11:20
  • 수정 2013.12.13 11: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와 인기 온라인게임 ‘사이퍼즈’ 간의 공동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 ‘1스테이지 완료’부터 ‘1만 점 달성’, ‘슬라임 200마리 처치’ 등 해당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사이퍼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택형 스타터팩’, ‘유니크 부스터’ 등을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사이퍼즈’에서 ‘회원가입 후 한 판’, ‘공성전 5판’ 등을 진행하는 유저에게는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의 ‘프리미엄 티켓’, ‘S급 무기’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는 ‘사이퍼즈’의 ‘쾌검 이글’, ‘축포의 엘리’, ‘숙명의 카인’ 등 S급 캐릭터 3종과 ‘검룡 로라스’, ‘냉혈의 트릭시’ A급 2종을 포함하여 신규 캐릭터 5종과 신규 무기를 게임 내에 추가했다.
한편, 각 게임에서는 신규 유저 정착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내년 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사이퍼즈’에서는 50급 이상인 100명의 유저들이 전용 채널에서 신규 유저들의 플레이를 도와주며, 후기를 작성한 유저에게는 ‘선택형 스타터팩’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도 캐릭터 및 무기 획득률 상향 이벤트를 상시 실시한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