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최초 퇴마 RPG ‘제마’ 12월 17일 비공개테스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2.13 11:25
  • 수정 2013.12.13 11: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국내 최초 횡스크롤 퇴마 RPG ‘제마’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12월 17일부터 실시하고 매력적인 모델 박시현과 ‘제마’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마’는 국내 게임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이엔피게임즈의 일곱 번째 신작 횡스크롤 퇴마 RPG로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고대 중국 판타지를 배경으로 세기말적인 분위기를 살린 ‘퇴마’ 컨셉이 특징인 신작 게임이다
오는 12월 17일부터 ~ 19일까지 3일간 실시되는 ‘제마’ CBT는 별도의 게임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회원 가입절차를 통해 CBT 참가 자격이 주어지고, CBT 기간 동안에 GM과 함께 이용자들이 게임에 더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또한, ‘제마’ 서비스와 함께 레이싱 모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매력적인 모델 ‘박시현’이 섹시 퇴마사의 모습으로 ‘제마’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의 김경목PM은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섹시 모델 ‘박시현’씨가 우리 ‘제마’의 홍보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올해 연내 서비스를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이엔피게임즈의 신작 ‘제마’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마’의 CBT 소식과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z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