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러거’, 추신수 경기 관람 이벤트 진행

3명 선정해 현지 관람 기회 제공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3.12.18 15: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추신수 선수의 메이저리그 경기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오는 1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일 1경기 완료 시 지급되는 협상권을 모아 추신수 선수 경기 관람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또한 11월 17일 이후 접속하지 않았던 휴면 이용자가 6주간 매주 5경기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총 3명을 선발하는 추신수 선수 경기 현장 관람은 오는 2014년 4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협상권은 추신수 선수 경기 관람 이외에도 올스타/골든글러브 드래프트권 등 고급 선수를 획득 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에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휴면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 50만캣과 경기 시뮬레이션, 유니폼 및 패치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이용되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우진 사업팀장은 “그 동안 ‘슬러거’를 성원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특급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의 경기 관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도 즐기고 추신수 선수의 경기 관람도 하는 1석 2조의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추신수 선수 경기 관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