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인재단, <힘내라 게임人상> 공모 시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2.19 18: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은 12월 19일부터 내달 6일까지 대한민국 중소 모바일 게임 개발사 지원을 위한 ‘힘내라, 게임인상’ 공모를 진행한다.
‘힘내라 게임인상’은 아이디어와 개발력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든든한 퍼블리셔를 만나지 못 한 중소 개발사를 위한 프로젝트로, 중소 개발사가 이번 기회를 통해 퍼블리셔를 만나거나, 개발한 게임을 자력으로 런칭, 서비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주 목적이다.
참가 기준은 ▲ 직원 수 30인 이하의 중소 규모의 대한민국 개발사 ▲ 퍼블리싱 계약이 되어 있지 않은 스마트폰 게임 ▲ 개발 수준은 테스트가 가능한 빌드(테스트, 알파, 베타) 등 크게 3가지다.
접수 방법은 참가신청서(게임인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작성하여, APK 파일 다운로드 링크, 게임 소개서와 함께 이메일(gamein@gamein.or.kr)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2월 19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로, 최종 수상작은 1월 20일(월)에 발표한다.

 

게임인재단 이시우 사무국장은 “밤을 새워 게임을 하던 즐거운 시간을 추억하며 게임을 개발하고 있을 게임인이 <힘내라 게임인상>을 통해 훌륭한 퍼블리셔를 만나 꿈이 현실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가장 좋은 경우의 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정 기준은 ▲ 창의성 ▲ 게임성 ▲ 개발력 등 총 3가지 항목에 가중치를 두고,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수상작에 대한 투명성, 공정성 등에 대한 시행착오를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힘내라 게임인상’에 최종 선정된 업체에게는 ▲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시범 운영 기간 중에는 500만원) 지원 ▲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 크로스 프로모션 툴로써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및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쿠폰 지원 ▲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가 제공된다.
‘힘내라 게임인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 “힘내라 게임인” 접수 안내 페이지(http://www.gamein.or.kr/home/home.php?mode=F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