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온, 레기온 토너먼트 승리팀을 맞추면…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3.12.20 10: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최강 레기온에 도전하라’ 결승전과 함께 승리팀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강 레기온에 도전하라’는 최강의 레기온을 선발하는 PvP(Player vs. Player, 대인전)로 지난 11월 22일부터 약 6주간 예선전을 거쳐 총 8개팀을 선발, 12월 21일 8강전과 22일 준결승,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준결승(오후 6시)과 결승전(오후 8시)은 아이온 이벤트 페이지와 다음TV팟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 된다.

‘최강 레기온에 도전하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승리팀을 알아 맞히는 ‘이기는 편 우리 편’ 이벤트는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8강부터 결승전까지 승리팀을 모두 맞힌 유저를 추첨해 다양한 신석이 들어있는 ‘광채의 신석상자’를 지급한다. 설문은 경기 진행 중 실시간으로 발송된다.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는 4강에 진출한 24명의 데바 중 최고의 플레이어를 선택하는 ‘당신은 최고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문을 통해 최다 득표수를 받은 5명에게는 최신형 태블릿 PC를 지급하며 최다 득표자에게 투표를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템 ‘각성수’를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아이온 플레이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는 바로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며 “최강 레기온이 될 승리팀을 예측하고 대회를 함께 관람, 응원하면서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