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성탄절 빅 세일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2.20 14:41
  • 수정 2013.12.20 14: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20일부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뽑기’ 한정 콘텐츠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뽑기’는 다채로운 시즌 코스튬을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겨울 동안만 일시적으로 생성된 콘텐츠 세일 소식에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25일까지 ‘오쿠키’ 캐릭터를 게임 내 캐시아이템 ‘보석’으로 구매하면 반값에 획득 할 수 있다. ‘오쿠키’는 깜찍한 외모와 함께 게임 종료 시 부활확률을 높여주고, 미니게임 ‘카카오의 뽀샤뽀샤’ 점수를 더 부여하는 특별 능력을 보유한 최고 S급 캐릭터이다. 또, 컴투스는 신규 미니게임 ‘체육샘의 수학교실’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해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유저들은 총 13개의 미니게임을 취향에 맞춰 골라 즐길 수 있다. ‘체육샘의 수학교실’은 생성되는 블록에 표시된 숫자를 더해 일의 자리 숫자가 ‘7’이 되도록 만들어 블록을 제거하는 게임이다.

 

한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출시와 동시에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앱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하는 등 ‘액션퍼즐패밀리’ 시리즈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일접속자(DAU) 150만을 돌파하고, 모바일/스마트폰 앱 전문 통계데이터 사이트 ‘앱랭커’에서 밝힌 구글 플레이 게임 앱DAU TOP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게임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