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러거’, 치킨프렌차이즈 ‘또래오래’ 제휴 이벤트

치킨 구매 후 행운권 등록하면 추첨 통해 선물 증정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3.12.23 10: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농협목우촌(대표 성병덕)의 치킨프랜차이즈 ‘또래오래’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또래오래’ 치킨 구매 후 받은 행운권을 슬러거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오는 1월 30일까지다. 지급 받은 쿠폰은 월드 타자 및 투수, 올스타, 프로선수 드래프트권 등 고급 선수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사용된다.

 
또한 행운권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 프로 레티나(3명), 삼성 스마트PC(5명), 목우촌 햄세트(200명), 또래오래 치킨 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행운권은 1일 3회까지 등록가능하며, 슬러거 아이템 교환은 1일 1회로 한정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우진 사업팀장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또래오래’ 치킨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운 겨울 ‘슬러거’와 함께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아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와 치킨프렌차이즈 ‘또래오래’가 함께 준비한 이번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