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팜플’, 인기게임 3종서 연말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2.23 10: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플(대표 서현승)은 연말연시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 게임 3종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는 ‘데빌메이커: 도쿄’, ‘영웅의 품격’, ‘궁디팡팡’ 등 세 종류의 게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게임 내 캐릭터나 아이템, 배경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데빌메이커: 도쿄’의 경우, 이달 3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보스 2종이 출현하는 특별 이벤트 던전 ‘크리스마스 거리’를 오픈하며, 획득하는 카드들로 다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특별 이벤트 마왕 ‘크리스마스 불카누스’가 기간 동안 매일 낮 1회, 밤 9시 1회 등 총 2번 랜덤으로 출현한다.

 
이벤트 참여 시 누적 데미지 량에 따라 지급되는 ‘선물 양말’ 카드로 다른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산타의 선물 양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하기’, ‘행운의 카드 잡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의 품격’은 이달 30일까지 무림출두, 기연, 일일협행에서 크리스마스 막대사탕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막대사탕은 모아서 산타 모자나 산타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단약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엔 그린 라이트를 켜줘!’ 이벤트는 특정 시간에 게임에 로그인할 경우 아이템을 지급한다. 하루 최대 3번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모두 받은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의 트리 라이트가 1개 켜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개의 그린 라이트를 켜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영웅의 품격’ 이벤트는 오늘 오후부터 오픈될 예정이다.

‘궁디팡팡’은 다음 달 6일까지 ‘하루 두 번! 해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시~14시, 17시~22시 등 하루에 두 번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신년인사와 쿠폰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의 경우 쿠폰을 입력한 숫자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