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좀세지'에 망아지 좀비 출현 '화들짝'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3.12.31 16:00
  • 수정 2013.12.31 16: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고유의 의상인 한복을 차려입은 ‘갑오년 말좀비’는 피격 시 피해를 최대 50%까지 감소시키는 특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격 시 피해를 최대 35%까지 감소시키는 ‘방패연 지휘봉’과 세트를 이룬다. ‘갑오년 말좀비’에 ‘방패연 지휘봉’을 장착하면 피격 시 마다 200점의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갑오년 말좀비’는 피격으로 인한 체력 감소를 줄여줘 플레이를 오래 지속할 수 있는데다, 세트 아이템 장착 시 추가 점수 획득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출시 직후부터 초보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친구를 1명 초대할 때 마다 ‘블루빙고볼’을 1개씩 선물하고, ‘프리미엄 뽑기’를 이용할 때 마다 ‘레드빙고볼’을 추가 지급한다. 유저는 ‘블루빙고볼’과 ‘레드빙고볼’을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를 40명 이상 초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처스컷 스테이크 식사권’, ‘불고기 브라더스 4인 식사권’, ‘멕시카나 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유저 편의 및 유저간 교류 활성화를 위해 친구에게 보석(게임캐시)을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모두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 for Kakao’는 도망가는 인간을 감염시키며 전진하는 독특한 방식의 러닝 어드벤처 게임으로, 출시 이후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기록하고 있다. 

‘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zombie.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