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게임 ‘애니팡’ 2탄 나온다! 사전예약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1.02 10:29
  • 수정 2014.01.02 10: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 대중화를 이끈 초히트작 ‘애니팡’의 후속작이 새해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응 신작 ‘애니팡2’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애니팡2’는 스테디셀러 국민게임 애니팡을 서비스하고 있는 선데이토즈의 신작으로 선데이토즈가 보유한 소셜게임 운영 노하우와 애니팡 고유의 캐릭터를 부각시킨 점이 특징이다.
특히 그간 ‘애니팡 사천성’ 등으로 게임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다양한 게임과 상품이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만큼 정식 후속작의 이름을 달고 출시 예정 중인 ‘애니팡2’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개발사인 선데이토즈 측도 자사의 주력 타이틀이니만큼 ‘애니팡2’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전작을 뛰어넘는 흥행작으로 떠오를 지 기대된다.

 

이번 ‘애니팡2’ 사전예약은 애니팡 및 애니팡사천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신청을 완료한 회원들은 ‘애니팡2’ 론칭 문자서비스를 사전에 받게 되며, 이를 통해 ‘애니팡2’를 설치한 회원들에게는 ‘애니팡2’ 루비 10개, ‘애니팡’ 토파즈 10개, ‘애니팡사천성’ 페리 10개 등을 일괄 지급할 계획이다.
선데이토즈 이정웅대표는 “애니팡2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출시를 앞두고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애니팡2가 애니팡에 이어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제2의 국민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