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오스온라인’, 블레이블루 ‘진 키사라기’ 업데이트

스타일리쉬한 액션으로 화려한 등장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02 12:53
  • 수정 2014.01.02 12: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일)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의 IP인 ‘진 키사라기’를 영웅으로 추가했다.

오늘 업데이트된 ‘진 키사라기’는 대전액션 게임인 ‘블레이블루’의 메인 캐릭터 중 하나로 자신의 형인 ‘라그나 더 블러드엣지’를 쫓다 불사군단에 합류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와의 숙명적인 대결을 위해 신성연합에 합류하게 되었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진 키사라기’의 스킬로는 전방에 검기를 날려 일직선상의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느려지게 만드는 ‘비연검’, 일정 영역 내 적들을 얼리며 자신에게 근접하게 만드는 ‘빙검 유키아네사’ 스킬 등을 사용하며 원거리로 공격 할 수 있는 스킬들이 있다.

뿐만 아니라 ‘발도술의 극의’ 스킬을 사용해 공격 속도가 느린 원거리 공격과 공격속도가 빠른 근접 공격을 선택해서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라인전에서 최고의 능력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궁극 스킬로는 일직선상으로 느리지만 맵 전체를 커버하는 사거리의 창을 던질 수 있는 ‘비연창’ 스킬이 있어 적은 HP로 도주한 상대방을 노리기에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다.

오늘 업데이트와 함께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진 키사라기’ 영웅으로 10승 이상 하면 빛나는 은상자를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방학을 맞아 전영웅 무료, GP 와 경험치가 두배로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