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키에이지’, ‘새해에는 모두 부자 되세요’ 이벤트

‘신기루 명세표’ 상자 통해 고급 아이템 획득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03 16:17
  • 수정 2014.01.03 16: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2014년 새해를 맞아 ‘새해에는 모두 부자 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일(수)부터 1월 14일(목)까지 약 2주간, 게임 내 중립지역인 신기루 섬에 등장한 ‘신기루 자동화 기기’ 및 ‘신기루 우수고객 자동화 기기’에서 1일 1회 명세표 상자를 구매하며 즐길 수 있다.

‘신기루 자동화 기기’에서는 신기루 명세표 상자 1개를 1골드에, ‘신기루 우수고객 자동화 기기’에서는 신기루 우수고객 명세표 상자 1개를 50골드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구입한 상자를 개봉하면 ‘신기루 명세표’와 ‘신기루 우수고객 명세표’를 획득할 수 있는데, 각 명세표는 ‘신기루 금화교환권’과 ‘델피나드 도서관의 붉은 유산’으로 각각 교환할 수 있다.

 
‘신기루 금화교환권’은 일정 수량 이상 모으면 구매가격보다 비싸게 상인 NPC에 되팔 수도 있으며 ‘델피나드 도서관의 붉은 유산’을 사용하면 마력이 봉인된 델피나드 무기 및 악기 17종 중 1종 혹은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 무기 강화 주문서, 햇빛 강화석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본부 성은자 사업실장은 “아키에이지를 즐기시는 유저분들이 갑오년 새해를 보다 풍성하게 맞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며 “무기에 사용함으로써 여러 단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를 비롯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월 15일(수) ‘1.0 업데이트 에아나드’를 앞둔 아키에이지는 최고레벨 확장 및 신규 기술에 관한 브릿지 페이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새해맞이 이벤트 및 ‘1.0 업데이트 에아나드’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