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컴투스, 흥행 게임 2종 크로스 프로모션 실시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06 15:25
  • 수정 2014.01.06 15: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빌 ‘제노니아 온라인’ - 컴투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본격 크로스 프로모션

- 6일부터 3일 동안 양사 간판 타이틀로 유기적인 협업 마련, 시너지 극대화 노려

- 현재 게임 2종 공히 구글∙애플 무료 게임 및 매출 순위서 상위권 차지하며 순항 중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와 함께 흥행작 2종으로 공동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출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양사의 간판 게임을 통해 다각적인 협력이 가시화 되고 있어 주목된다.

 

6일부터 오는 8일까지 게임빌은 ‘제노니아 온라인’으로, 컴투스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로 본격적인 크로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유저들이 게임 내 배너를 통해 ‘제노니아 온라인’에 신규 가입하면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보석’ 10개를 즉시 제공하며, 추가로 ‘제노니아 온라인’의 5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VIP 뽑기권’ 1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이서 ‘제노니아 온라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이벤트도 진행 예정으로 양사의 간판 타이틀로 유기적인 협업을 마련, 시너지 극대화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무엇보다 두 게임 공히 출시 초반부터 인기를 얻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현재 ‘제노니아 온라인’과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및 매출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순항 중이다.

앞서 양사가 ‘스피릿스톤즈’, ‘골프스타’ 등으로 협력의 신호탄을 쏘면서 큰 효과를 얻었던 만큼 이번 대규모 유저 풀을 동원한 프로모션에서도 상당한 성과가 기대된다. 앞으로 글로벌 대규모 유저 풀을 통한 적극적인 협력이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