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원ENT, 모바일 RTS ‘초한쟁패’ 출시

초한지 배경 전통 전략 시뮬레이션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08 09:55
  • 수정 2014.01.08 09: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는 중국의 유롱센트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초한쟁패’가 T스토어를 통해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초한쟁패’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삼국지’와 더불어 전 세대에 끊임없이 읽히는 ‘초한지’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최근 삼국지 일색의 중국역사 모바일 게임 중 ‘삼국지’가 아닌 ‘초한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초나라 항우와 한나라 유방 두 세력이 천하를 두고 벌인 치열하고 역사적인 전쟁 ‘초한쟁패’를 큰 줄거리로, 전략을 통해 막강한 병력을 짜고 적을 물리치는 내용이다.

 
게임은 다양한 퀘스트로 구성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고도의 전략을 통한 치열한 영토전으로 진행되며, 유방과 항우, 팽월, 소하, 장량, 번쾌, 여치 등 실제 중국 역사 속 주요 장수와 영웅, 책사, 여인들이 카드시스템으로 등장한다. 아울러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마다 동맹끼리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왕성전이 열려 유저간의 대전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하이원ENT 조성태 팀장은 “기존에 출시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친숙함과 초한지 속 영웅들로 빚어내는 신선함이 ‘초한쟁패’의 강점”이라며 “천하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역사 속 장수들의 전략적 전투를 통해 탄탄한 전략 시뮬레이션이 주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초한쟁패’는 이번 T스토어 출시 후 구글플레이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 단계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치열한 전략 시뮬레이션이 묘미인 모바일 초한지 ‘초한쟁패’는 T스토어와 ‘하이원게임(www.hionegame.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