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트리브 ‘MVP 베이스볼 온라인’, ‘우리는 4번 타자다’ 이벤트

타자가 타격한 공의 낙하 위치에 따라 게임 아이템 증정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01.14 10: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우리는 4번 타자다' 이벤트를 오늘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는 4번 타자다’는 타자가 타격한 공의 낙하 위치에 따라 각기 다른 아이템이 증정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에서 미니 야구 게임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포인트를 획득해야 한다. 포인트는 'PC방에서 게임 접속하기', '홈런더비 참여하기'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고, 이용자는 보유한 포인트를 사용해 타자를 선택하면 된다.

 
타자로 선택할 수 있는 선수는 2년 연속 MVP에 오른 넥센 박병호 선수, 2011년 홈런왕, 타점왕과 함께 골든글러브까지 석권한 삼성 최형우 선수, '소년장사'로 불리는 SK 최정 선수 등 총 3명이다.

공이 홈런 위치에 떨어지면 '7~10코스트 영입권'이 주어지고, 안타는 10만 게임머니(MP), 장외 홈런이 나오면 최고 높은 등급 카드인 '골드카드 영입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총 획득 포인트에 따라 '메이저 영입권', '구단 경험치 부스터' 등 추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게임포털 ‘게임트리’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