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차기공주 돌격대’, 새해 맞아 ‘입장료 2014코인’ 이벤트

스테이지 입장료 수백만 코인에서 2,014코인으로 할인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01.14 16: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스페셜보스 스테이지가 즐거운 1주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스페셜보스 스테이지가 한 번에 2개씩 출현하는 한편 이 곳에서는 황금상자 드롭률 2배, 빅왕관 100% 출현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새해를 기념해 평소 수백만 코인이 있어야 입장할 수 있었던 스페셜보스 스테이지와 요일 스테이지의 입장료를 이벤트 기간 동안만 2,014코인으로 인하했다. 또한, 거대 황금상자 스테이지에서 황금상자 드롭률 3배 증가 및 경험치가 3배 증가했으며, 등장하는 모든 왕관이 빅왕관으로 출현한다.

더불어 도너츠, 샤벳, 솜사탕, 초콜릿, 바나나 등의 특정 스테이지에서는 빅왕관 보물선이 등장하며, ‘프리미엄 티켓’ 구매 개수에 따라 레어 드레스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동료 및 스킬 강화비가 30% 인하됐다.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스페셜보스 던전이 즐거운 1주일’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발차기공주 돌격대’ 공식 홈페이지(http://punt.neocyon.co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