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베리, 美게임커넥션 마케팅 어워드 최종 후보 선정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3.11 12:15
  • 수정 2014.03.11 12: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문 기업인 게임베리(대표 임형철)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커넥션 (Game Connection) 마케팅 어워드(Marketing Awards)의 최종 수상 후보자로 선정됐다. 

 

게임 커넥션은 GDC와 더불어 미국에서 열리는 가장 권위있는 게임 컨퍼런스 중 하나로, 게임 커넥션에서 매년 개최하는 마케팅 어워드는 게임 분야의 뛰어난 마케팅 캠페인들을 시상하는 대회로써 올해 세계 각지에서 200개가 넘는 마케팅 업체들이 출전하며 높은 위상을 증명했다. 

 

그 중 베스트 모바일 캠페인 부문에는 게임베리와 함께 디즈니, 맥도날드, 닌텐도 등 초대형 기업들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더 게임 에이전시(The Game Agency)와 엔터 더 스튜디오(Enter the Studio) 가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설립된 지 3년이 채 되지 않은 스타트업인 게임베리가 세계적인 마케팅 회사들과 함께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주목할 만하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입장이다.

 

게임베리는 2011년 창업이래 100여개 앱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글로벌 앱 마케팅 에이전시로 출범 당시 평균 연령이 20대라는 점이 화제가 되었다. 앱에 따른 맞춤 전략 수립을 통한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많은 개발사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2013년 월드 베스트 앱 마케팅 에이전시(The World’s Best App Marketing Agency)로도 선정된 바 있다.

 

게임베리 임형철 대표는 “미니모터레이싱 마케팅 당시 상위권에 진입한 게임들을 면밀하게 분석하고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 것이 세계적인 마케팅 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