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색이 다른 삼국지 '창천결의' 홍보모델 주다하 화보촬영 속으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3.18 10:48
  • 수정 2014.03.18 10: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스트게임즈(대표 최우진)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첫 출사표인 전략 RPG '창천결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창천결의'의 홍보모델 주다하의 화보촬영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필름은 '창천결의'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주다하의 화보촬영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상으로 로드FC의 로드걸로 활약하며 섹시한 자태와 아찔한 몸매로 '창천결의'를 지원하며 많은 남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주다하의 아찔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창천결의’는 세기의 명작인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스마트폰 턴제RPG로, 색이 다른 삼국지를 지양하며 장수영입, 캐릭터 육성, 다양한 전투 컨텐츠, 진영 구성 및 진법 배치 등의 탄탄한 게임성을 토대로 한 게임으로 각 던전마다 미인도 감상 및 보물 수집이라는 색다른 재미가 숨겨져 있는 호걸육성 모바일 RPG다.
특히 로드FC의 라운드 걸의 마스코트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창천결의'의 홍보 모델 주다하는 윤형빈과 타카야 츠쿠다의 경기로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9일 한국과 일본의 3대 3대항전을 펼친 로드FC KOREA 2로 다시금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일약 섹시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창천결의'의 사전예약은 100% 게임머니 증정과 추첨을 통한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높은 참여률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