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TV, 식목일 맞아 나무심기 행사 진행

  • 김은진 기자 ejui77@khplus.kr
  • 입력 2014.04.07 09: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플랫폼 아프리카TV는 지난 5일 식목일을 맞아 (사)환경실천연합회와 함께 서울 한강변 일대에 1,000그루의 나무를 심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프리카TV가 이용자들과 함께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기고 환경보전에 이바지하고자 마련한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일부터 양일간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기부 이벤트 ‘식목일 나무를 키우자’를 통해 100만 건에 달하는 참여를 이끌어 낸 데 따른 결과다. 

 

이날 나무심기 행사에는 아프리카TV 임직원 20여명을 비롯해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인기 BJ(방송진행자) 시크한소식, 효짱, PD고블린, 훈남 그리고 환경실천연합회 이경율 회장, 이광연 상임이사 등이 참여해 푸른 환경 만들기에 앞장섰다. 또,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된 현장 스케치방송에도 많은 시청자가 몰리며 온-오프라인을 넘는 훈훈함을 나눴다. 

안준수 아프리카TV SNS플랫폼사업본부장은 “단 이틀 간의 이벤트 진행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아프리카TV가 가진 장점들을 적극 활용해 시청자 및 BJ와 한 마음 한 뜻으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