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게임, 사흘만에 사전예약 25만 건 돌파
밴드게임, 사흘만에 사전예약 25만 건 돌파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4.04.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프모바일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플랫폼인 ‘밴드 게임’의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건수가 이벤트 오픈 7시간 만에 10만을 넘어선 데 이어, 3일 만에 25만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캠프모바일은 지난 11일 ‘밴드 게임’의 론칭을 열흘 앞두고, 1차로 참여하는 게임 10종을 공개하면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바 있다.
‘밴드 게임’은 ‘낮은 수수료’, ‘무심사 입점’, ‘그룹별 소셜그래프’, ‘게임 수익 기부’ 등 기존 게임 플랫폼과 차별화돼 출시를 예고한 이후 중소 게임 개발사 등을 중심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높은 관심은 새로운 게임 플랫폼 등장에 대한 이용자 등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캠프모바일은 서비스 초기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으로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1차 및 2차 출시까지는 사전 조율된 게임 수 십 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5월 중순 이후부터는 게임 개발사들이 자유롭게 밴드 API 등을 활용해 ‘밴드 게임’에 입점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캠프모바일은 게임 개발사가 게임을 직접 등록할 수 있는 제휴 공간인 ‘밴드 파트너스(https://partners.band.us)’ 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21일까지 진행될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출시 당일 예약한 게임들의 스페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고,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밴드 게임’ 정식 출시일에 맞춰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