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오스 온라인, 1대 1 특화 거북형 챔피언 ‘쿠아다’ 공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5.22 11: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복서와 같이 빠른 몸놀림을 가진 거북 챔피언 ‘쿠아다’ 등장

- 인파이트에 능하며, 위기 상황 회피 기술까지 다재다능한 데미지 딜러 역할

- 쿠아다 공략을 작성해준 유저에게 선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2일) 신영웅 거북 챔피언 ‘쿠아다’ 추가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업데이트된 거북 챔피언 ‘쿠아다’는 1대1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이는 영웅으로 복서와 같은 인파이팅뿐만 아니라 뒤구르기 같은 회피기도 가지고 있어 데미지 딜링과 생존에서 모두 뛰어난 능력을 보이는 영웅이다.

 

쿠아다의 첫 번째 스킬인 ‘파고들기’는 빠르게 전방 적에 다가가 펀치를 먹여 데미지를 주고 주변의 적을 느려지게 만드는 스킬이며, 연계해 사용할 수 있는 ‘뒤구르기’는 잠시 동안 무적 상태로 뒤로 빠져 나올 수 있어 적진에 잘못 뛰어들었을 때 재빠르게 회피할 수 있는 기술이다. 또한 두 번째 스킬인 ‘캬악 퉷!’ 스킬은 대상에게 침을 뱉어 피해를 주고 상대를 도발해 자신을 공격하도록 만드는 스킬로, E스킬인 카운터 펀치와 연계할 경우 무서운 데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카운터 펀치’ 스킬은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상대방이 자신을 공격할 때 같이 공격하면 반드시 치명타 공격을 가하는 스킬로 1대1에서 최고의 능력을 보여주는 스킬이다.

또한 쿠아다의 궁극 스킬은 R키를 누를 때마다 레프트, 라이트 훅을 휘드르며 전진하는데 사용하는 타격감이 시원시원해 근접 영웅을 플레이하는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웅이다. 

오늘 쿠아다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쿠아다의 영웅 공략을 작성해주는 유저에게 선정을 통해 프리미엄 의상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