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지 마니아 평가에도 자신, '전룡삼국' CBT 성료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5.22 11:49
  • 수정 2014.05.22 11: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팡게임 웹 MMORPG '전룡삼국', 유저들의 호평 속에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 색다르고 방대한 콘텐츠 및 전투시스템으로 테스터들의 뜨거운 호응 이어져

- '전룡삼국', 비공개 테스트 참여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최종 마무리 단계 돌입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웹 삼국지 '전룡삼국'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23일(금)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실시한 '전룡삼국'의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핵심 콘텐츠의 점검을 중점으로 진행하면서 서버 안정성에 대한 테스트도 함께 하였다.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신수에 물을 주면 아이템 수확이 가능한 신수 콘텐츠와 장수를 도와 전투하는 미인 용병 콘텐츠 등 색다르고 방대한 콘텐츠와 삼국지 영화를 보는 듯한 정통성 깊은 배경 그래픽에 대해 칭찬했다.

특히, 군단 모두가 참여 가능한 '왕위 쟁탈전'은 중앙 깃발을 획득한 군단장이 20분 동안 빼앗기지 않을 시 특별한 보상과 함께 황제의 자리에 오르는 전투 콘텐츠이며 더불어 다양한 조건에 따라 입장 가능한 특수 던전 등 권력 쟁패의 재미를 잘 느낄 수 있는 전투시스템에 대해 테스터들은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정통 삼국지 게임의 진수를 선보일 '전룡삼국'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검토하여 최상의 환경에서 서비스될 수 있도록 최종 마무리 단계에 도입했다. 

팡게임의 이승호PM은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의 아낌없는 조언에 감사 드린다”며, "유저 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룡삼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d.pang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