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풀3D MMORPG웹게임 검혼, CBT 돌입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5.22 18: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Full 3D의 퀄리티를 내세운 신작 웹게임 ‘검혼’, 5월 22일부터 이틀간 CBT 진행

- CBT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테스터 자격 획득

- CBT를 기념한 다채로운 6종 이벤트와 신규 게임 프로모션 영상 공개

나스닥 상장 글로벌 게임기업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 ㈜엔지엘(대표 김우정)은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Full 3D’ 기반 MMORPG 장르의 신작 웹게임 <검혼>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오늘(22일) 오후 20시부터 실시하고, CBT를 기념한 다채로운 6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검혼>은 Full 3D의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을 활용한 독창적인 쿼터뷰 방식을 도입하여 여타 다른 웹게임과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엔진을 활용한 최고의 그래픽과 이펙트가 강점으로 뽑히는 신작 웹게임이다.

특히, 수백 명의 이용자가 하나의 공간에서 접전을 펼치는 ‘공성전’, ‘진영전, ‘길드전’, ‘보스 레이드’ 등의 대규모 전장 시스템을 포함하여 미인 펫, 검혼 탑승 등의 이색 컨텐츠가 백미로 뽑힌다.

5월 22일(목) 20시부터 다음날 23일(금) 20시까지 진행되는 <검혼> CBT는 별도의 점검 없이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와 함께 특정 레벨에 달성 할 때마다 게임머니 및 레어 아이템을 지급하는 ‘CBT 레벨업은 한방에 딱!’ 이벤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6종 이벤트가 CBT 기간 동안 실시될 예정이다.

㈜엔지엘 김용석 실장은 ”<검혼>은 웹게임 최고 수준의 퀄리티와 클라이언트 게임의 비해도 떨어지지 않는 볼륨있는 컨텐츠가 특징이며, 이번 CBT를 통해 여타 다른 게임과의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검혼> CBT와 함께 새로운 ‘게임 CG 프로모션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어 이용자들에게 보는 즐거움 또한 제공할 계획이다.

<검혼>의 CBT 소식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http://soul.nextgamelif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