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올레-구몽 : 전생의 기억] 웹게임 넘는 극강 모바일 RPG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5.23 09:05
  • 수정 2014.05.23 09: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 르 : MMORPG
● 무 료/인앱결제

 

팡게임 첫 모바일 MMORPG ‘구몽: 전생의 기억(이하 구몽)’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모바일 RPG를 지향하고 있다.
팡게임의 인기 웹 RPG ‘구몽 온라인’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 시킨 작품으로, 자동 길드 생성, 자동 사냥 시스템으로 초보 유저들의 진입장벽을 낮췄다.
200개의 일반 던전과 스토리 던전을 즐길 수 있으며, 2,000개의 방대한 퀘스트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길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주최할 수 있는 길드 콘텐츠 등 커뮤니티성을 강조한 게임이다.
특히, ‘탈것’을 성장시켜 캐릭터를 강화하는 ‘탈것’ 시스템이 있다. 이를 통해 강력한 ‘탈것’을 육성하여 능력을 키우고 다양한 외형으로 변형해 유성뿐 아니라 꾸미는 맛까지 즐길 수있다.
기존의 구몽 온라인의 강점과 모바일의 편의성이 더해진 팡게임의 첫 모바일 도전작을 직접 만나보자.

[인터뷰] 팡게임 허혜연 PM

“귀여운 신수와 함께 성장하는 나만의 게임”

 

문) 모바일 구몽: 전생의 기억은 어떤 게임인가
‘구몽 : 전생의 기억’은  아기자기하며 귀여운 이미지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RPG다.
게임 내에서 귀여운 신수들과 함께 성장을 하며 더 멋진 탈것을 얻을 수 있고, 의상과 날개 등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나가는 재미가 있다.

문) 구몽: 전생의 기억 웹게임 구몽온라인과의 차별점 혹은 강점은 무엇인가
‘구몽 : 전생의 기억’은  이전에 오픈했던 구몽온라인에 비해 모바일이라는 플랫폼에 최적화된 간단한 터치 조작만으로도 게임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투화면 변경을 통하여 자동이 아닌 직접적으로 콘트롤을 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문) 모바일버전 구몽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은
모바일버전의 구몽을 처음 접하신 유저들도 있지만 기존에 구몽온라인을 플레이 하다가 ‘구몽: 전생의 기억’을 접하신 유저들의 반응은 구몽온라인보다 더 플레이하기가 쉬워졌다, 한글화가 더 잘된 것 같다 등등, 좋은 의견을 많이 보내줬다.

 

문) 향후 업데이트 계획
추가 전장 콘텐츠와 결혼시스템 등 유저 간에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를 오픈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문) 유저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유저들이 보내주는 의견이나 건의 글 하나하나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최대한 그들의 요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구몽을 즐겨주시는 선인님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