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2’, ‘Re:Birth Part3, 신이 내린 축복’ 업데이트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07.24 10:14
  • 수정 2014.07.24 10: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하반기 업데이트 ‘신이 내린 축복’을 적용했다.

웹젠은 오늘(7월24일) 엘테르 던전 2층 및 보스몬스터와 이벤트 일정을 공유하거나 알람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달력기능을 추가하는 ‘R2 Re:Birth Part3, 신이 내린 축복’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특히, 그 동안 퀘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변신스킬북은 이번 추가 된 던전 2층에서 사냥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게 됐으며, 투명망토 등 희소성이 높은 아이템들도 해당 던전에서 얻을 수 있다.

87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할 수 있는 ‘넵튠’ 변신스킬북도 추가 됐으며,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변신데이’이벤트 참가 레벨 상한은 기존 69레벨에서 84레벨로 올려 더 많은 회원들이 변신이벤트를 경험해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새로 추가 된 ‘달력 시스템’에서는 ‘R2’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한달 단위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공성전/보스레이드 등 자신의 일정을 추가해 필요에 따라 친구, 길드원들과 공유하거나 알람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최고 레벨인 100레벨에 도달한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주화시스템’ 추가 및 팀랭크 판정 방식 변경, 아이템 제작을 위한 가이드 등 유저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수의 편의기능도 추가 됐다.

현재, 웹젠은 게임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각종 게시판을 통해 게임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중 대규모 오프라인 고객간담회를 열고 개발자와 회원들이 직접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4일까지, 새 변신스킬북을 얻은 회원들과 PC방에서 ‘R2’를 이용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선물하며, 9월 4일까지 아이템 수령을 원하는 날을 기준으로 2주간 접속이 없었던 휴면 계정 및 7월 24일 이후 가입한 신규 계정에게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아이템도 지급한다

또한, 개편 된 홈페이지 내 여러 게시판에서 활동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와 ‘이프리트 장비’를 증정하는 ‘오리지널 스피드서버’초기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