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카루스, 몬스터 소환하고 펠로우를 길들이자!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09.03 14:36
  • 수정 2014.09.03 14: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게임 ‘이카루스(ICARUS)’가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사냥을 통해, 송편을 획득한 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몬스터 소환상자로 교환이 가능하다.
교환한 몬스터 소환상자을 사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영웅 또는 정예 몬스터들이 나타나고 이를 물리치면, 보상으로 다양한 길들이기 징표와 각종 봉인석 등 유용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송편을 획득한 이용자들은 그래픽 카드,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 발표는 24일 진행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에 접속만을 하면 아이템 드랍율과 경험치 획득율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한가위 축복 버프가 모든 이용자에게 적용된다.
이외에도 추석 당일 펠로우 경험치 100% 상승 효과가 있는 기간제 아이템 한복 코스튬을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선물하고, 다양한 한가위 패키지 아이템도 선보인다.
또한, 하루에 한 번 PC방에서 1시간 이상 접속하면 엘룬 10개와 송편 10개가 지급되고,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고, 펠로우 경험치 획득이 200%가 증가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이카루스’의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