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몬’, 앱스아시아와 손잡고 모바일게임 플랫폼사업 도전장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9.05 16:53
  • 수정 2014.09.05 16: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귀성길에 앞서 ‘티몬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두근두근 레스토랑’, ‘블레이드’, ‘MLB퍼펙트이닝’ 등 12종 공개

스마트폰 앱 글로벌마케팅 기업 앱스아시아(공동대표 피터 송, 안충호)는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와의 MOU를 체결,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몬의 기획전을 통해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월 5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기획전으로 선보이는 ‘티몬 강추 모바일게임’에서는 흥행작과 신작을 포함한 총 12종의 라인업이 공개했다.

 

우선 ‘아이러브파스타’(파티게임즈), ‘쿠키런 문질문질’(엔에이치엔 엔터테인먼트), ‘아쿠아스토리 for Kakao’(선데이토즈), ‘블레이드 for Kakao’(네시삼십삼분), ‘MLB퍼펙트이닝’(게임빌), ‘아우라’(팀라바 게임즈) 등 시장에서 검증된 흥행작을 필두로 ‘마이라바’(ETRIBE)와 ‘두근두근 레스토랑’(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등 개성 있는 작품이 공개된다.

이들 라인업은 전략시뮬레이션, 스포츠, RPG 등 다소 코어한 장르 뿐만아니라 퍼즐, 육성, 캐주얼 등 라이트한 장르도 상당수 준비돼, 남성은 물론 여성 게이머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실제로 티몬의 경우 여성 비율이 63%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티몬 강추 모바일게임’에서는 여성 유저가 환호할만한 신작 게임을 꾸준히 공개한다는 입장이다.

덧붙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에서 모바일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사용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게임별로 진행되는 등 특전이 이어진다.

무엇보다 ‘티몬 강추 모바일게임’ 서비스는 한가위 귀성길을 앞두고 선보이는 만큼, 도로 위 엄지족들의 꾸준한 접속이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앱스아시아 안충호 공동 대표는 “소셜커머스인 티몬을 통해 쇼핑을 즐기다가, 손쉽게 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기존에 히트쳤던 게임뿐만 아니라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신작들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 강추 모바일게임’은 티몬 페이지 내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ticketmonster.co.kr/deallist/113913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