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터니티 워리어3] 3천만이 즐긴 메가 히트 RPG의 ‘정통 후계자’

역대 3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 풍성 … 3D 그래픽으로 한층 강렬한 보스전 ‘기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9.17 12:37
  • 수정 2014.09.17 12: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  르 : 액션 RPG
● 개발사 : 글루모바일
● 배급사 : 글루모바일
● 플랫폼 : 구글 플레이마켓, iOS, 티스토어
 

 

전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메가 히트작 ‘이터니티워리어’의 세번째 시리즈인 ‘이터니티 워리어3’가 강력한 신규 콘텐츠로 유저들을 찾아왔다.
이 게임은 전사, 마법사, 수도승 등 총 3개의 캐릭터로 4개의 던전을 정복해 나가는 던전크롤링 액션 RPG로, ‘디아블로’처럼 몰려나오는 몹(몬스터)들을 끊임없이 사냥하면서 전개해 나가는 핵앤슬래쉬 방식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이터니티 워리어3’는 전작보다 한층 고화질의 3D 그래픽으로 게임의 판타지적 세계관을 잘 구현해 이용자들의 몰입감을 높여주고 있다. 여기에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신규 콘텐츠는 그간 이용자들이 경험했던 것보다 훨씬 장엄하고 짜릿한 전투의 세계로 안내한다.
우선, 보스 레이드를 통한 특별한 경쟁 시스템을 새로 선보이고, 영혼 조각을 모아 희귀 아이템과 진화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날개 및 던전이 추가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터니티 워리어3’는 각각 4가지의 액티브·패시브 스킬을 지닌 3명의 전사, 마법사, 수도승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전개해 나간다. 무엇보다 전투에 최적화된 만큼 글루 모바일이 제공하는 ‘글루온(GluOn)’을 통해 토너먼트 배틀, 실시간 채팅 등 강력한 소셜 기능을 전세계 유저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이벤트 ‘보스 레이드’ 경쟁 치열
그렇다면 이번 3.0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은 무엇일까.
먼저 이용자는 보스 레이드를 통해 침략해 오는 악마 군단에 맞서 싸우는 것은 물론,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며 보스를 잡아 레어 아이템과 교환 할 수 영혼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벤트에서 상위 랭크를 획득하면 다른 보상과 함께 마을에서 자신의 캐릭터 석상을 발견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특히 이벤트 진행 중 보스 레이드를 성공하면 영혼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데 보스가 강하면 강할수록 더 많은 영혼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이벤트에는 제한된 숫자의 보스가 등장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영혼 조각을 획득하기 위해 경쟁해야 한다.
단, 추가된 보급상점에서는 영혼 조각으로 깃털과 같은 새로운 날개에 필요한 재료를 구입할 수 있다. 혹은 영혼 조각을 모아 레어 및 에픽 장비를 구입할 수 있다.

새로운 던전서 탐험의 재미
이번 ‘이터니티 워리어3’에서는 새롭게 공개되는 이벤트를 통해 신규 날개(현자의 날개, 괴조의 날개)를 획득할 수 있다.
보급상점에서 영혼 조각을 사용하여 날개를 진화시키기 위한 재료를 모으는 것이 가능하며 이전의 날개들과는 달리 레벨업을 할 수 있고 진화를 통해 스탯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신규 던전과 보스도 추가된다. 신규 던전은 총 6종으로, 게임 내 이바르 산맥에 위치해 있다.

 

이용자는 얼어붙은 지하에서 마오자크를 추적해 수정 ‘미로’의 방어막을 파괴하지 못하도록 저지하고 파멸의 중심(Core of Doom)에서 악마의 군단을 소환하지 못하도록 막아야한다.
이번에 등장하는 신규 보스는 기존의 그 어떤 보스보다도 강력한 카리스마를 풍긴다. 이용자들은 싸이클롭스보다도 거대하며 커다란 양날 전투 도끼를 휘두르는 새로운 보스, 미노타우어(Minotaur)를 마주할 수 있다. 미노타우어는 번개를 두른 철 갑옷으로 무장했으며 특유의 공격 스킬을 시전한다.
이 파괴의 왕을 상대하기 위해 이용자는 당신의 영웅을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로 준비시켜야 한다.


 

* 왕국 이바르 동굴 던전 스토리라인
신은 우다르(Udar)를 보호하기 위한 방어막을 창조했다. 이를 발견한 마오자크는 방어막을 천천히 파괴하고자 노력해 왔다. 그는 동시에 수정 미로의 수정으로부터 에너지를 흡수하기 위해 수하들을 보냈다. 그들은 충분한 에너지를 흡수한 후 파멸의 중심(Core of Doom)에 이르는 터널을 침략하기 위한 계획을 꾸미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