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할로윈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10.31 15:42
  • 수정 2014.10.31 15: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인기 게임 6종에서 10월 31일 다가온 할로윈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최근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인기게임 ‘서머너즈 워’에서는 11월 2일까지 하루 또는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몬스터가 등장하는 할로윈 비밀던전과 깜짝던전이 열린다. 또한, 할로윈 캔디 강화석을 모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31일 하루 동안은 캐릭터의 공격력, 체력 등의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룬’ 착용이 자유롭도록 ‘룬’ 해제 비용을 무료로 제공한다.

3D신작 RPG ‘소울시커’는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해 4, 5, 6성 신규 남녀 캐릭터 12종을 대거 선보이며, 11월 10일까지는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을 연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 한 유저에게는 신규 영웅 ‘프레야’ 캐릭터를 포함한 특별한 보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더불어 SNG ‘타이니팜 시즌2’에서는 동물 캐릭터에게 애정을 3회 줄 때 마다 선물 상자로 교환 할 수 있는 사탕을 1개씩 지급한다. 누적된 사탕 개수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선물 상자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상자 별로 2014 할로윈 동물, 할로윈 데코 아이템, 캐시 아이템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겨있다.

이 외에도 액션 RPG ‘아임 히어로’에서는 11월 4일까지 할로윈 던전 [프랑켄의 연구실]에 참여하면 할로윈 갑옷을 획득 할 수 있고, 스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11월 3일까지 ‘할로윈 아귀’와 ‘호박 유령’ 물고기 캐릭터가 등장한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할로윈 이브와 할로윈 세레나 등 한정 매니저를 얻을 수 있는 ‘해피 할로윈 이벤트’를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