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11.19 10:10
  • 수정 2014.11.19 10: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개발사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샷건! 오락실 액션 히어로의 귀환!‘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는 모바일 슈팅 RPG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11월 19일 오늘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개발사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모바일 게임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 입점을 기념하고, 메탈슬러그 I‧P를 사용한 최신 모바일 슈팅 RPG 작품으로서의 지명도를 확산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 미션을 마련했다.

우선, 미션코드 ZX-001로 명명된 미션은 사전등록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다음 ‘참여하기’버튼을 클릭하면 절차가 마무리된다. 신청한 유저들은 캐시아이템 ‘보석 30개’, 든든한 파트너로서 활약해줄 3성 슬러그 ‘백호전차 브래들리’,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을 100% 증가시켜주는 ‘3일 경험치-골드 부스터’, 그리고 전투 장비가 주어지는 ‘경품 뽑기권 1장’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될 아이템들을 100% 지급받을 수 있다.

다음 미션은 사전등록 신청 및 응원글 게재 등을 통해 선물 받는 ‘뽑기권’으로 유용한 전투 장비들을 미리 확보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사전등록 참여 신청, 공식 카페 가입, SNS에 응원글 등록을 통해 총 다섯 번의 뽑기권 기회가 주어진다. 이렇게 확보한 뽑기권을 갖고 페이지 내에 위치한 ‘뽑기 버튼’을 클릭하면 프리미엄 슬러그와 고급 장비, 게임 골드, 보석 등 게임 진행에 감초 역할을 해줄 다양한 아이템들을 미리 얻을 수 있다.

마지막 미션은 초대한 친구들이 사전등록 신청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각종 부식과 간식으로 구성된 군 시절의 아련한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아미팩(Army Pack)’, 메탈슬러그의 인기 여성 캐릭터 ‘피오리나 제르미’를 고스란히 재현한 ‘피오리나 피규어’, 이밖에 5,000원권 문화상품권, 박카스 등 풍성한 선물 받을 수 있다.

다채로운 미션 이벤트와 함께 개발사 측은 관심을 가져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향후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게임을 내려받기만 해도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웹툰 작가 ‘조석’의 ‘마음의 소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오락실 액션 게임의 레전드로 군림하고 있는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이용한 최신 모바일 슈팅 RPG.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게 20XX년 군사쿠데타가 돌연 발생하며 전개되는 메탈슬러그만의 독창적인 밀리터리 세계관을 배경으로, 유저들은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자신의 최첨단 슬러그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RPG적인 재미요소를 더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