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카루스’, 대규모 업데이트 불사의 사막 첫선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12.03 15: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초대형 PC 온라인게임 ‘이카루스(ICARUS)’가 3일(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이번 ‘불사의 사막’ 업데이트는 햇볕이 뜨겁게 내려 쬐는 사막을 배경으로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 사막과 어울리는 몬스터와 건축물들이 적절히 배치돼 있다.

‘불사의 사막’ 던전은 ‘고대의 사원’을 시작으로 레이드 던전인 ‘펙투라’와 불사의 사막 최종 던전 ‘불사군단의 요새’ 등 다양한 방식과 난이도의 던전들이 이용자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또한, 기존의 펠로우들과 달리 강렬한 외형을 하고 있는 ‘타락의 로데쉬’, ‘독액의 베가루스’ 등 신규 펠로우들과 귀여움을 무기로 하는 ‘영광의 포요’, ‘영악한 처피’ 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외에도 ▲장비 분해 ▲봉인옵션 변경 ▲연합 전쟁 선포 등 새로운 시스템들이 추가됐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U‧I 편집 모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3일(수)부터 10일(수)까지 쿠폰 입력을 하면 사막여우 코스튬을 받을 수 있고, 신규 이용자들과 휴면 이용자들에게는 ‘영웅의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매일매일 출석만 해도 엘룬, 금화, 각종 상자와 카라샤의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3일(수)부터 17일(수)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