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모바일 신작 SRPG ‘슈퍼 판타지 워’ 2차 테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3.20 11:43
  • 수정 2015.03.20 11: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슈퍼 판타지 워’의 2차 테스트를 19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구글플레이(https://i.nx.com/GK)를 통해 게임을 내려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슈퍼 판타지 워’는 지형, 상성, 협동 등의 다양한 전략 요소를 활용해 성장하고 도전하는 ‘택틱스 SRPG’를 표방하고 있으며, 시나리오와 함께 한 판씩 미션을 완료해나가는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테스트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반격, 방어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전투 시스템 개편으로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을 유저들이 직접 자동이나 수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유저가 획득한 모든 영웅으로 10명의 유저와 대결하는 신규 모드 ‘차원 돌파’를 추가했다. 이 외에도 영웅들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연구소’, ‘이벤트섬’ 등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동안 공식 카페에 리뷰를 남기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를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정해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

한편 모바일 SRPG ‘슈퍼 판타지 워’는 정통 모바일 TCG ‘마비노기 듀얼’과 함께 ‘글로벌 원빌드’ 전략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