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헝그리앱 '슈퍼 판타지 워' CBT 기념 밥알 포인트 전원 지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3.23 21:17
  • 수정 2015.03.23 21: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SRPG ‘슈퍼 판타지 워’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구글플레이(https://i.nx.com/GK)를 통해 게임을 내려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반격, 방어 등 다양한 기능 추가와 PvP시스템을 자동, 수동 모드를 선택 가능하고, 유저가 획득한 모든 영웅으로 10명의 유저와 대결하는 신규모드 ‘차원돌파’ 및 영웅들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연구소’, ‘이벤트섬’ 등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2차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공식 카페에 리뷰를 남기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정해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전문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도 ‘슈퍼 판타지 워’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서 ‘슈퍼 판타지 워’ 기대평 미션에 참여하면, 미션 참여자에게 ‘헝그리앱’ 내의 가상 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전원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저 커뮤니티 ‘슈퍼 판타지 워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베타테스트를 진행하는 ‘슈퍼 판타지 워’를 비롯해 ‘탑오브탱커’, ‘드래곤페이트’, ‘SD건담지제네레이션프론티어’, ‘삼국지맹장전’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우파루마운틴’, ‘우파루사가’, ‘가문’, ‘레전드오브갓’, ‘드래곤플라이트’, ‘엘브리사’, ‘퍼즐버블’, ‘클래시오브킹즈’, ‘포코팡’, ‘헬로히어로’ 등 출시 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