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펜스 RPG와 전략의 조화 '삼국취', 신기 초기화 시스템 추가 등 1.3.14 버전 업데이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3.26 12:50
  • 수정 2015.03.26 13: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3D 디펜스 게임 '삼국취', 금일(26일) 1.3.14 버전 업데이트 실시
- '신기 초기화 시스템' 추가 통해 경험치를 영석으로 바꿀 수 있어 높은 활용 기대 돼
- 기마 ‘청소뿔’ 및 신 무장 ‘광개토대왕’, ‘감녕’ 추가 통해 전략적인 활용을 통한 전투플레이 예상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디펜스게임 '삼국취'가 금일(26일) 1.3.14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기 초기화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었다. ‘신기 초기화 시스템’은 200금전을 사용하여 제조된 신기의 경험치를 영석으로 바꿀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시 유저들의 높은 시스템 활용이 기대된다. 더불어 신기 단조 시 영석의 수량을 표시하도록 변경하여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또한, 기마 ‘청뿔소’와 신 무장 ‘광개토대왕’과 ‘감녕’을 새롭게 선보인다. ‘청뿔소’는 기린최고 레벨에서 해제되는 기마로, 푸른빛이 감도는 거대한 뿔과 근육질의 강력한 외관을 자랑한다. 캐릭터 생명 회복 속도와 속성 능력치가 높은 만큼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용품보물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 무장 ‘광개토 대왕’은 무성 장수로, 적을 도발하여 자신을 5초간 공격하는 ‘대왕의 업적’스킬을 사용하며 궁신 장수 ‘감녕’은 전방의 가장 가까운 적 한명에게 120%의 데미지를 주는 ‘파성화노’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전략적인 활용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재료 판매 시 판매가격이 상승하도록 수정되었고 ‘군단장 양도기능’을 추가하여 군단장이 15일 간 미 접속 시, 군단장이 해임되어 공헌이 제일 높은 부군단장이 자동으로 승격되는 등의 업데이트 내용을 추가해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새롭게 정비함과 동시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그간 삼국취에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신규콘텐츠를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다. 또한 편리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서비스하게 위해 항상 귀 기울여 유저분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삼국취가 되겠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취'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efunsamkookchu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