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컴퍼니 3개사, 올 상반기 공채 모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3.30 11:29
  • 수정 2015.03.30 11: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기업 넥슨(대표 박지원), 넥슨지티(대표 김정준), 띵소프트(대표 정상원) 등 넥슨 컴퍼니 3개사에서 이달 30일부터 4월 20일까지 2015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 아트, 프로그래밍 분야이며, 넥슨에 한해 IT엔지니어, 게임 사업, 해외 사업, 기업 디자인, 경영지원 분야에서도 채용을 진행한다.
 
경력은 해당 경력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자를 대상으로 하며, 신입은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학력과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4월 20일(월)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이후 서류전형, 면접 과정을 거쳐 이르면 4월 중 합격자가 선정된다.
 
관련해 넥슨 인재선발팀 박세호 팀장은 "모든 플랫폼과 장르를 아우르는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세계 유수의 게임 개발사들과의 협업, 해외 시장으로의 거침없는 도전 모두 넥슨이기에 가능한 경험이며, 다양한 교육 및 복지를 통해 직원들이 폭넓은 경험을 쌓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것 역시 넥슨이 가진 장점”이라며, “미래의 넥슨을 함께 만들어 나갈 열정과 패기 넘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넥슨은 국내 대표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기업으로서, ‘FIFA 온라인 3’,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등 전 세계 150여개 국에 150여 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2014년 한 해 매출액은 1조 6천여억 원으로, 이중 60% 이상을 해외에서 창출하고 있으며, 2003년부터 매해 대학생 대상 인재 발굴 프로그램 및 공개 채용을 실시, 게임업계 신규 인력 양성 및 일자리 창출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