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기BJ 7인 격돌 '서든어택BJ 올스타' 헝그리앱TV서 생방송한다!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04.03 17:26
  • 수정 2015.04.03 17: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지티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을 주제로 ‘아프리카TV’ 인기 BJ들이 총출동하는 ‘서든어택 BJ 올스타’ 네 번째 합동 방송이 4월 5일(일) 저녁 8시에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넥슨을 털어라! 공개방송’은 FPS계의 살아있는 신화인 온상민의 해설과 함께 아프리카TV 인기 BJ들이 지난 4월 1일 공개된 서든어택의 신규 게임모드 ‘넥슨을 털어라’ 를 체험해보고 서로간에 대결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넥슨을 털어라’는 실제 직원이 NPC 및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넥슨 사옥에 유저가 잠입해 최대 네 명까지 한 팀을 꾸려 목표 지점까지 들키지 않고 도달해야 하는 미션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지난 1월 10일에 첫 합동 방송을 시작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그 여세를 몰아 1월 25일, 2월 28일 방송에 이어 4월 5일에는 스타BJ 일곱 명(대정령, 머독, 효근, 로이조, 팡이요, 솔선생, 랜딩)이 합동 방송을 실시, 입담 대결과 함께 자존심을 건 특별 매치도 벌인다.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 방문해 관람하는 사람들에게는 ‘아프리카 퀵뷰 30일권’을 전원 지급하며, 공개 방송 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2만원’ 및 ‘BJ들의 사인이 담긴 스틸시리즈 6GV2 기계식 키보드’를 지급한다.

생방송 시청자 전원에게는 ‘신구, 김수미 카운트 1개’와 ‘대박포인트 상자 1개’를 지급한다. ‘서든어택 BJ 올스타’ 방송은 헝그리앱TV(http://goo.gl/J3eWwP)를 통해 생방송 및 녹화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홈페이지 및 서든어택 유저 커뮤니티인 ‘서든어택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